비주얼스튜디오에서는 공식 문서 상 Trigraphs Substitution기능이 디폴트로 off로 적용되어있다.
(이전 버전은 모르겠으나 10버전부터는 디폴트가 off로 되어있는 것 같다)
아무튼 디폴트로 off되어 있는 삼중 문자 치환 기능을 사용하려면,
프로젝트 우클릭 -> 속성 -> 구성 속성 -> C/C++ -> 명령줄 에 들어가서
추가 옵션에다가 다음 옵션을 적어준다.
/Zc:trigraphs
참고 자료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vstudio/ee462497(v=vs.120).aspx
참고 자료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bt0y4awe.aspx
-----------------------
??=include <stdio.h>
void main()
??<
int ar[5]=??<1,2,3,4,5??>;
printf("Trigraph Test ??=1. num is %d\n",ar??(1??));
??>
출력 결과 : Trigraph Test #1. num is 2
'C > 공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틀엔디안에서의 int형 값과 char string값의 저장 차이 (0) | 2014.12.16 |
---|---|
c는 call-by-value? call-by-reference? (0) | 2014.11.12 |
MinGW에서 pthread 사용하기 + 주의사항 (0) | 2014.09.19 |
fgetc 함수의 리턴 값은 왜 int형인가 (fgetc(), getc() and getchar()) (0) | 2013.07.16 |
signed와 unsigned로 명시하는 것의 차이? (0) | 2013.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