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조사의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설치 후 다시 시도한다.


-> 나의 경우 이미 통합 USB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설치한 이후였지만 같은 에러가 발생


2. 디바이스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 된게 맞는지 확인


-> 나의 경우 디바이스 드라이버 중 SM 버스 컨트롤러만 설치가 안된 상태였다. 그래서 3dp 칩에서 그부분만 설치.


3. USB 디버깅 허용 껐다가 다시 키기


-> 디바이스 드라이버가 맞게 설치 되었는데도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면 USB 디버깅 허용을 껐다 다시 켜보거나


개발자 옵션 자체를 껐다 켜본다. 나의 경우 애초에 USB 디버깅 허용이 켜져 있는 상태였는데, 이를 껐다가 다시 켜서


문제가 해결되었다.






Posted by huammmm1
,